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브래드 피트가 전하는 '애드 아스트라' 관전포인트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11일 오후 2시 39분
20190911130554.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애드 아스트라'의 로이 맥브라이드 역을 맡은 브래드 피트가 직접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애드 아스트라 키워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번에 공개된 키워드 영상은 제목의 의미, 감독, 캐릭터, 스토리, 액션 등 영화의 영제 알파벳을 활용한 키워드를 제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전하는 애드 아스트라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먼저 "애드 아스트라는 라틴어로 '별을 향해'라는 뜻이다"라며 'A'에 해당 되는 애드 아스트라(Ad Astra) 제목에 대한 브래드 피트의 답변으로 영상을 시작한다. 

이어 'D'는 감독님(Director)에 관한 이야기로 브래드 피트가 "제임스 그레이 감독과는 90년대부터 친구인데 아주 유쾌한 관계다. 이번 작품을 함께하며 우정을 이어갔다"라고 전했다. 또한 'A' 해당 되는 우주비행사(Astronaut) 역과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늘 해보고 싶었던 SF 장르라 끌렸다. 기존의 SF 영화들과는 접근 방식이 달라 도전 가치가 충분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키워드 영상은 애드 아스트라의 연출과 스토리, 캐릭터에 관한 브래드 피트의 진솔한 답변들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제 속 'S'에 해당되는 우주 영화(Sci-fi)에 관한 이야기로 "'만약 우주에 인류만 존재한다면?' 이라는 생각이 흥미로웠다. 우주 배경이지만 사실은 인간의 내면과 영혼을 파헤치는 여정이고 남성성의 정의와 그에 따른 문제를 살펴본다는 점이 흥미로웠다"라고 말했다. 

브래드 피트는 'T'의 여정(Travel)에 관한 이야기로 "'로이'는 아버지가 살아 있을 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걸 알아보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라며 작품의 스토리를 소개했다. 또한 자신이 맡은 캐릭터 '로이(Roy) 맥브라이드'에 대한 질문엔 "매우 유능하고 책임감 강하고 어떤 시련도 이겨낸다. 약점은 마음의 문이 닫혀있다는 점이다. 이번 여정을 통해 변화하게 된다"라며 캐릭터의 매력에 대해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우주 관제소 추락 장면부터 달 추격 장면까지 영화 속 액션(Action)에 대해 "오히려 저는 두 액션씬이 제일 쉬웠다. 설계가 일찍 되어야 했고, CG 작업이 많았다. 그래서 어려울 게 없었다"고 밝혔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