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비맥주 카스, 유튜브 영화 '아오르비(AORB)' 400만뷰 돌파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13일 오후 5시 26분

카스.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 카스가 유튜브와 손잡고 제작한 영화 '아오르비(AORB)'의 인기가 뜨겁다.

오비맥주가 지난달 15일 처음 공개한 아오르비는 25일 만에 유튜브 400만뷰를 달성했다.

아오르비는 시청자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과 내용이 달라지는 쌍방향(인터랙티브) 영화다. 주인공이 선택의 자유가 없는 사회를 탈출해 '야스(YAASS) 랜드'로 향하는 과정에서 시청자들은 총 5번 스토리를 선택하게 된다. 선택에 따라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접할 수 있다.

영화 '기생충'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최우식이 주인공을 맡았다. 연기파 배우 이정은과 이정현, 리아, 백수련도 출연했다.

카스는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젊은이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야스(YAASS)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오르비를 기획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아오르비는 단순히 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고 행동하는 쌍방향 콘텐츠"라며 "항상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추구하는 카스는 젊은 세대의 당당한 선택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