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하나금융, '나쁜 엄마, 바쁜 엄마' 캠페인 영상 인기몰이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30일 오전 8시 55분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이 지난달 제작한 CSR 캠페인 '나쁜 엄마, 바쁜 엄마' 동영상이 30일 공개 50일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 기준 조회수 1000만 뷰, 관련 댓글 3000개를 돌파했다.

'나쁜 엄마, 바쁜 엄마'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누구보다 바쁘게 살고 있지만 마음 한편으론 스스로를 자책하게 되는 이 시대의 젊은 부모들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제작된 동영상이다.

이 동영상은 범국민적 관심사인 저출산의 심각성과 보육현실의 어려움을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부각시켜 비슷한 처지의 맞벌이 부부들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명 인사들의 바이럴 마케팅도 '나쁜 엄마, 바쁜 엄마' 동영상의 빠른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 멘토링 분야 대한민국 스타강사 김미경씨의 '김미경TV'에 소개됐고,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배우 정시아씨의 SNS에도 게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단기간에 조회수 1000만과 관련 댓글 3000개를 돌파한 것은 금융권 캠페인 광고로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하나금융은 '어린이집 100호 건립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해 맞벌이 부모들이 감당하고 있는 보육현실의 무거운 짐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